[게임플] # 전체 소식

- 게임빌은 신작 가디우스 엠파이어의 첫 번째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미믹 몬스터’가 최초로 등장했다. 천상대전에 등장하는 ‘미믹 몬스터’를 처치하면 포인트를 얻고, 포인트로 ‘힘의 정수’, ‘최고급 영웅 소환권’ 등 보상을 받게 된다.

- 스카이문스테크놀로지가 웹젠과 함께 뮤(MU)를 활용한 HTML5 게임 제작 및 서비스를 위한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계약기간 2년동안 뮤(MU)의 IP를 활용한 HTML5 게임을 중국현지의 우수한 HTML5 개발사와 그리고 스카이문스 본사의 퍼블리싱 역량을 활용하여 서비스를 개발 및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 넷마블은 모바일 낚시게임 피싱스트라이크에 클럽 콘텐츠, 신규 앵글러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전세계 동료 낚시꾼들이 힘을 모아 낚시를 즐기는 기존 클럽 콘텐츠에서 클럽 전용 테마 및 재화, 랭킹 경쟁, 미션 등 클럽 활동이 대거 추가되어 이용자 간 협력하는 콘텐츠를 더욱 강화했다.

- 카카오게임즈와 액토즈소프트는 공동 퍼블리싱하는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에 ‘결혼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새로 도입된 ‘결혼 시스템’은 게임 내에서 다른 이용자와 가상의 결혼식을 올리는 콘텐츠로, 우호도 200이상의 이성 클래스끼리 파티를 맺은 후 진행할 수 있다.

- 스카이라인게임즈는 모바일 MMORPG 야망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정식 서비스에서는 안드로이드 버전과 iOS 버전을 동시에 선보인다. 야망은 6개로 나뉘어진 진영과 이를 바탕으로 하는 대규모 전투가 특징인 모바일 MMORPG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