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팀워크-혁신 담은 유니폼 로고, e스포츠 관련 캠페인도 진행할 예정

[게임플] 한화생명e스포츠는 오늘(27일) 공식 엠블럼이 적용된 유니폼을 공개하는 한편 ‘뷰티풀 게임(Beautiful Game)’ 캠페인을 시작하며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과 향후 운영계획 등을 밝혔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새로운 팀 창단에 따른 공식 엠블럼이 적용된 블랙 컬러의 유니폼을 선보였다. 엠블럼은 오렌지 컬러의 아치 아래 공방을 다투는 두 가지 톤의 그레이 컬러 아치를 균형감 있게 배치해 각각 신뢰와, 팀워크, 혁신의 의미를 나타내며 팀원간의 믿음과 협동, 창조적 플레이를 중요시하는 팀 철학을 그대로 담아냈다.

유니폼 컬러 역시 안정감 있는 블랙을 선택하여 선수들에게는 경기에 대한 집중력을 높일 수 있도록 하고 향후 MD상품에도 블랙을 기본으로 적용한 제품들을 팬들에게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한화생명e스포츠의 김동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선수들에게 유니폼을 선공개했을 때 활동성과 스타일 측면에서 모두 긍정적인 반응이었다"며 "향후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 될 유니폼 프로모션 이벤트에도 팬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여기에 한화생명e스포츠는 ‘뷰티풀 게임(Beautiful Game) 캠페인’을 론칭하며 그 동안 비주류로 인식되던 e스포츠의 입지를 정통 스포츠에 버금가는 문화로 다질 수 있도록 향후 CSR 활동 및 다양한 프로그램을 전개할 계획이다.

'뷰티풀 게임' 캠페인 영상 일부

뷰티풀 게임 캠페인 영상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되며, 캠페인의 일환으로 리그 오브 레전드의 주 이용층이자 한화생명e스포츠의 주요 팬층인 10대들을 위한 사회공헌 프로그램도 준비 중이라 한화생명 e스포츠 측은 밝혔다.

 가까운 시일 내에 팬들과 만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오는 5월 2일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 파크에서 열리는 한화이글스와 LG 트윈스의 경기는 '한화생명 e스포츠 데이'로 꾸며진다. 현장에 한화생명e스포츠 선수단 전원 및 감독이 참석해 함께 야구 경기를 관람하는 것은 물론, 한화생명 e스포츠 기념품을 증정하고 특별한 시구 및 응원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정해승 단장은 "한화생명 e스포츠의 이름 아래 신뢰와 팀워크를 기반으로 팬들과 함께 혁신적인 e스포츠 문화를 조성하는 데 힘을 쏟을 전망"이라며 "그 동안 비주류로 인식되던 e스포츠를 정통 스포츠에 버금가는 문화로 변화시킬 수 있도록 새로운 바람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