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업데이트 소식

- 넥슨은 횡스크롤 액션 RPG 열혈강호M에 신규 캐릭터 ‘노호’를 업데이트했다. 노호는 점부파 문주인 노재경의 동생이자 추혼오성창의 주인으로 창을 사용하며, ‘잔멸폭풍’, ‘비성도은하’, ‘성사만리’ 등 다양한 스킬을 구사한다.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의 최신 확장팩 ‘마녀숲(The Witchwood)’이 출시됐다고 밝혔다. ‘마녀숲’은 135장의 새로운 카드를 포함하며, 하스스톤 정규력의 새해, ‘까마귀의 해(Year of the Raven)’이 시작되는 확장팩이다.

- 게임빌은 별이되어라!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별이되어라!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패왕 동료인 ‘알레리아’와 ‘테레나스’를 최초로 공개했다. ‘알레리아’는 적을 얼리는 능력뿐만 아니라 얼음 보호막으로 아군을 보호하면서 마법 공격력을 증가시켜주는 능력을 지녔다. ‘테레나스’는 적이 받는 데미지를 증가시키고 아군에게 데미지 반사 보호막을 부여해주는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 조이시티는 PS4 타이틀 3on3 프리스타일에 신규 캐릭터를 업데이트 했다고 전했다. 신규 캐릭터 ‘제이슨’은 원거리 덩크가 특기인 슈팅 가드다. 조이시티는 캐릭터 업데이트와 함께 ‘아바타’시스템도 업데이트하였다.

-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에 신규 던전, 망토 등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시공의 균열’에 새롭게 들어간 던전 ‘용의 심장 사원’은 난이도별로 230레벨, 270레벨, 320레벨 이용자가 입장할 수 있으며, 최종 구역에서 보스 몬스터 ‘엠브리온’을 만날 수 있다.

-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에 파티 필드 ‘용맹의 땅’과 장비에 능력치를 부여할 수 있는 마력각인 기능 추가 등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신규 파티 콘텐츠 ‘용맹의 땅’은 특정 몬스터 사냥 시 획득 가능한 용맹의 징표를 가진 유저 5인이 진입할 수 있는 파티 필드이다.

 

# 기타 소식

- 웹젠은 어제(4월 12일)부터 오는 5월 2일까지 3주간 상반기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공개채용은 각 부문에 따라 신입과 경력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입사지원자는 웹젠 공식 채용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지원할 수 있다. 채용 직무로는 사업/ 게임개발/ 경영지원 부문의 10개 직무에서는 신입사원을, 사업/ 기술지원/ 게임개발/ 경영지원 부문 26개 직무에서는 경력사원을 각각 모집한다.

-  카카오게임즈는 슈퍼셀과 제휴를 맺고 제작한 HTML5 기반 스낵게임 클래시 로얄 프렌즈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될 클래시 로얄 프렌즈는 슈퍼셀의 모바일 게임 클래시 로얄 IP를 활용하여 제작한 새로운 형태의 스낵게임으로, 카카오게임 스낵 플랫폼을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