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 엔씨소프트는 스카이피플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파이널 블레이드에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새로운 영웅 '취연'과 '홍시'가 게임에 추가됐으며, 이들 캐릭터는 무극 스킬을 사용하여 공격 속도 증가, 데미지 증가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 라인게임즈는 모바일 RPG 열혈강호 오리진의 비공개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테스트는 오는 23일부터 5일간 진행될 예정이며, 안드로이드OS 이용자라면 누구나 공식 모집 페이지를 통해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로스트사가에 진화용병 '위치'(Witch)를 업데이트 했다. '위치'는 지상과 공중을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공격 능력을 보유한 일반 용병이다.
 
-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포링의 역습에 봄 시즌을 맞아 새로운 의상을 선보였다. 기존 의상은 봄을 맞아 새롭게 재단장 됐으며, 신규 의상은'장미 코르사쥬', '토끼귀 모자' 등이다.
 
- 그라비티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라그나로크 제로에 신규 직업군 2종을 추가했다. 궁수계열 2-2차 직업군인 남자 캐릭터 ‘바드’와 여자 캐릭터 ‘댄서’가 추가 되었으며, 이에 따라 캐릭터 슬롯도 기존 6개에서 7개로 확장됐다.
 
- 팡스카이는 모바일 신작 MMORPG 'DNA'(데스티니 앤 어드벤처)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을 실시한다. 'DNA'는 성장과 커뮤니티라는 기존 MMORPG의 틀 위에 '3단계 연계스킬', '펫순차 출전' 등을 갖춘 게임이다.
 
- 넷마블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OBA 펜타스톰에 신규 콘텐츠 '길드전'을 추가했다. 길드전은 5명의 길드원으로 팀을 구성하고 길드 등록 지역 최강자의 자리를 놓고 대결을 펼치는 온라인 리그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