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에 신규 진화장비 ‘피닉스 서클릿’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등장한 진화장비 ‘피닉스 서클릿’은 불꽃으로 변신해 하늘에서 빠르게 활강하면서 공격하는 변신형 아이템이다.

- 웹젠은 뮤 오리진2(중국명 ‘기적각성’)를 대만/홍콩/마카오 지역의 게임서비스사(퍼블리셔)를 통해 현지에서 게임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뮤 오리진2는 협동과 경쟁 콘텐츠들이 전편보다 더욱 다양해졌으며, 길드 시스템과 전투시스템 등의 커뮤니티 요소도 보다 발전된 형태로 구현됐다.

- 게임빌은 드래곤 블레이즈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드래곤 블레이즈에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도전자 던전’이 추가 됐다. ‘도전자 던전’은 최대 레벨을 달성한 유저만 공략이 가능하며, 플레이를 통해 모험에 필요한 주요 스탯을 올릴 수 있는 ‘도전자 스킬’을 얻을 수 있다

- 에픽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의 모바일 버전을 앱스토어에 정식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포트나이트 모바일은 PC와 PlayStation 4, Xbox One, Mac에서 즐기던 것과 완전히 똑같은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구현됐다.

- 플레이위드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로한에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스페셜 이벤트 등 다양한 봄맞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추가된 콘텐츠인 ‘신들의 반격 : 제4장 신들의 수호자’는 지난 연말부터 진행된 로한의 대규모 업데이트 프로젝트 중 하나로 이번이 네 번째 연결 콘텐츠이다.

- 넥슨은 자사 모바일 SRPG 삼국지조조전 온라인에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에는 신규 사신 ‘주작’이 추가됐다. ‘주작’은 책략에 대한 내성이 강하며 전투 중 화염을 일으켜 우위를 점하는 보스 몬스터다.

 

# 기타 소식

-  컴투스는 태국 최대 축제인 송크란 기간을 앞두고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현지 시장 공략을 위한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현지 시민들이 게임을 통해 축제를 즐기고 ‘서머너즈 워’ 플레이의 재미도 드높일 수 있도록 마련됐다.

- 웹젠은 '청소년 코딩공작소 with 웹젠'이 지난 3월 15일 경기도교육청이 발표한 '2018년 경기꿈의학교' 중 학생이 찾아가는 꿈의학교 부문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경기꿈의학교’는 지역 내 마을교육공동체 주체들이 경기도교육청의 지원을 받아 학생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운영하는 학교 밖 교육 활동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