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소식

- 넷마블은 오는 4월 6일 홍대 롯데 엘큐브 1층에 넷마블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넷마블스토어에는 모두의마블, 세븐나이츠 등 넷마블의 게임 상품을 비롯해 ㅋㅋ, 토리, 밥, 레옹 등 넷마블 대표 캐릭터로 구성된 넷마블프렌즈 상품을 최초로 만나볼 수 있다.

- 게임빌은 신작 빛의 계승자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출석 체크 보상’, ‘퀘스트 보상’, ‘클리어 등급 누적 보상’, ‘일일 및 주간 미션 보상’ 등 유저들이 게임 내에서 얻을 수 있는 보상을 전체적으로 상향했다.

- 넥슨은 오는 4월 9일까지 게임업계 최대 지식공유 컨퍼런스 ‘2018년 넥슨개발자컨퍼런스(Nexon Developer Conference, 이하 NDC)’의 참관객 모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4월 24일부터 26일까지 사흘간 성남시 넥슨 판교사옥 및 일대에서 열리는 2018년 NDC는 업계 종사자와 일반인, 대학생 누구나 참관할 수 있으며, NDC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 할 수 있다.

- 조이맥스는 자사가 개발 중인 모바일게임 신작 윈드소울 아레나 for kakao의 CBT(비공개 시범 테스트)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전했다. 윈드소울 아레나 for kakao는 전작 윈드소울 IP를 활용한 실시간 전략 배틀 게임으로, 덱(진영)을 구성해 이용자들이 실시간으로 PVP 대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축구게임 피파온라인3의 가장 큰 e스포츠대회인 ‘EA Champions Cup Spring 2018’을 3월 31일부터 4월 1일까지 태국 방콕국제무역전시회센터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EACC Spring 2018'에서 최종 결승에 오른 싱가포르 대표팀 ‘Team Flash’는 주최국 태국의 ‘TNP Team A’를 꺾고 우승컵을 차지했다. 3·4위전에 진출한 한국 ‘Team Adidas X’는 첫 선발주자로 나선 이호 선수가 3연승을 거두며 3위에 올랐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