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행사 및 사전예약, 테스트 소식

- 컴투스는 금천구 꿈꾸는 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지역아동센터 시설을 보수하고 공부방을 새로 단장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컴투스와 사단법인 글로벌쉐어, 금천구청이 함께했다.

- 게임빌은 출시를 앞둔 신작 자이언츠워의 구글, 애플 마켓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라 밝혔다. 자이언츠워는 신개념 카드 탐사형 히어로 육성 3D RPG로 ‘탐사발견을 통한 재미’를 차별화 포인트로 내세웠다.

- 웹젠은 신작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2의 CBT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테스트는 4월 내로 진행될 예정이며, 시작 전까지 신청한 유저들 중 5천명을 추첨할 것이라 웹젠은 전했다.

- 넥슨은 오는 5월 4일 오후 7시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게임 속의 오케스트라: 메이플스토리’ 음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음악회는 올해 메이플스토리 서비스 15주년을 맞아 기획한 특별 공연으로, 코리안심포니 오케스트라가 메이플스토리의 OST를 직접 연주한다.

- 넷마블문화재단은 ‘게임소통교육’ 참여 학교 및 기관을 오는 4월 6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게임소통교육’은 학부모와 자녀가 함께 건전한 여가로서 게임의 가치를 이해하고 소통하는 가족 공감 프로그램이다.

 

#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게임 플레이 채널 카카오톡 게임별에 샌드박스네트워크 소속 크리에이터 그룹 도도한 친구들과 함께 연재형 스낵톡 ‘도도한 친구들의 은밀한 단톡방’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도도한 친구들의 은밀한 단톡방’은 카카오톡 내 모바일 게임 플레이 채널 ‘카카오톡 게임별’에서 총 12주 동안 매주 금요일에 연재된다.

-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에 신규 업데이트로 길드 전쟁을 선보이며, 흑정령 레벨 가문 공유 등 다양한 패치를 실시했다. 이번에 추가된 길드 전쟁은 길드 간의 전투력을 견줄 수 있는 협동 및 경쟁 콘텐츠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