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 팩토리얼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액션 모바일 RPG 로스트킹덤에 출시 2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로스트킹덤에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빠른 성장을 돕는 ‘가디언 미션 시스템’과 최고 등급 장비가 추가됐으며, 최고 레벨 및 신규지역과 스킬 포인트 등도 확장됐다.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니노쿠니2: 레버넌트 킹덤이 PS4용 패키지로 발매됐다 밝혔다. 게임은 음모에 의해 나라에서 추방당한 어린 왕 ‘에반’이 왕이 되어 거대한 악을 토벌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PC버전은 디지털패키지 형태로 발매될 예정이다.

- 게임빌은 자사의 게임 별이되어라!에 신규 PVP 콘텐츠 ‘리그전’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리그전’은 비슷한 수준의 유저 8명이 하나의 리그에 소속, 매치를 통해 순위를 정하고 순위에 따라 ‘승격’, ‘잔류’, ‘강등’이 가려지는 콘텐츠다.

- 넷마블게임즈는 온라인 RPS게임 하운즈: 리로드에 신규 미션, 장비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특수 미션 ‘요새화 기지’는 연합 거점을 공격해 오는 윅브로크 대군에 맞서 기지를 지켜내고 신속하게 적을 소탕해야 하는 임무가 주어지는 콘텐츠다.

- 펀플웍스는 자사의 신작 모바일 퍼즐게임 비덕: 캔디스윗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비덕: 캔디스윗은 펀플웍스가 홍콩 SEMK Products Limited 및 한국 라이선스 회사인 시그와 계약을 맺고 정식으로 B.DUCK(비덕) IP를 이용해 개발한 3매치 퍼즐게임으로, 양대 마켓을 통해 전세계 동시 출시됐다.

-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미소녀 영웅 MMORPG 걸스크라운(GIRLS' CROWN)의 모바일 전용 PC 클라이언트 버전을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걸스크라운은 캐주얼 감성의 동화풍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미소녀 영웅 육성, 대규모 국가전 등을 특징으로 내세우며 지난 1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된 게임이다.

- 그라비티는 모바일 RPG 요지경의 신규 시나리오를 오픈하고 최대 레벨을 80까지 확장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요지경에는 ‘전옥산’에서 펼쳐지는 메인 스토리 8장이 공개되었으며, 새로운 대전 상대인 ‘화욱’도 추가됐다.

- 넥슨은 자사의 모바일게임 메이플블리츠X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 내용에는 신규 전장 ‘자쿰의 제단’ 추가, 랭크전 정규 시즌 기간 변경(2주), 초보 유저를 위한 개편 등이 포함됐다.

# 기타 소식

- 에픽게임즈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진행되고 있는 국제게임개발자컨퍼런스(Game Developers Conference 2018)에서 시즐 릴(Sizzle Reel)과 피처 릴(Feature Reel) 영상을 공개했다. 시즐 릴은 언리얼 엔진으로 개발됐거나 개발 중인 작품들을 모아놓은 영상으로, ‘어 웨이 아웃’, ‘에이스 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 ‘씨 오브 시브즈’, ‘포트나이트’ 등 총 47개의 작품들의 영상이 포함됐다.

- 가이아모바일 코리아는 자사의 신작 모바일 MMORPG 이터널 라이트의 국내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 신청자를 3월 23일부터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터널 라이트는 넷이즈 F스튜디오와 북미 스튜디오가 공동 개발한 모바일 MMORPG로 워리어, 레인저, 미스틱 등 3가지 캐릭터를 육성해 마스랜드를 침략한 악마로부터 도시를 지켜내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