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후 구글 플레이 인기 1위, 매출 10위 진입

[게임플] 지난 3월 14일 그라비티가 출시한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M: 영원한사랑(이하 라그나로크M)이 안정적으로 순위에 진입했다.

출시 전부터 사전 예약 200만 명을 달성하며 유저들의 기대를 받았던 라그나로크M은 16일 현재 구글 플레이 인기순위 1위, 매출순위에서는 10위를 기록하면서 출시 후에도 순항을 예고했다.

구글 플레이 인기순위 1위, 매출 순위 10위에 진입한 라그나로크M

라그나로크M은 2000년 대 PC 온라인 RPG로 사랑 받았던 라그나로크 온라인 IP를 활용한 모바일 MMORPG다.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커뮤니티성을 강조한 UI와 시스템이 특징이며, 게임은 지난해 중국과 대만에 먼저 출시되어 양대 마켓에서 매출 1위를 기록하는 등 좋은 성적을 낸 바 있다.

원작의 감성을 그대로 가져왔다고 한 만큼 게임은 그래픽, BGM 등에서 유저들에게 큰 점수를 받고 있다. 실제로 게임 내에는 원작의 BGM이 그대로 재현되어있으며, BGM을 듣기 위해 접속하는 유저도 있을 만큼, 원작의 향수가 게임에 큰 영향을 주고 있다.

그라비티 측은 “오랜 시간 오픈을 준비하면서 힘들었던 점도 있었으나 많은 유저들이 호응해줘서 감사하다”라며, “담당하는 모든 인원이 한 배를 타고 있다는 마음으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 할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