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의 반반:VANVAN 출시, 위메이드의 로스트사가 업데이트 등

# 신작 출시 및 테스트, 업데이트 소식

- 네오위즈는 모타피엔탕 테크가 개발하고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반반: VANVAN'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사전예약은 오는 2월 27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신청자에게는 게임 아이템이 제공된다.

- 에이팀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발키리 커넥트에 스트리트파이터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발키리 커넥트에는 신규 캐릭터 켄과 카린이 추가됐다.

- 위메이드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로스트사가에 진화 용병 '네크로맨서'를 업데이트했다. '네크로맨서'는 독거미, 버서커 등을 조종하는 일반 용병으로 이번 진화를 통해 새로운 특수능력과 범위 안의 대상을 공격하는 '해골영웅'을 불러낼 수 있게 됐다.

- 넥슨은 넥슨레드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FPS게임 스페셜솔져에 신규 모드 '숨바꼭질'을 추가했다. ‘숨바꼭질’ 모드는 게임 내에서 특정 사물로 변신하여 숨어있는 유저들을 ‘술래’가 찾아내는 심리전 중심의 캐주얼 모드이다.

 

# 기타 소식

- 넥슨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게임 '메이플스토리블리츠X' 정식 출시에 앞서 게임 O.S.T. '바람이 전해준 이야기'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보컬리스트 은토의 목소리와 체코 프라하 현지에서 촬영된 영상으로 구성된다. 뮤직비디오는 네코드 뮤직, 넥슨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체이스 온라인 컴퍼니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레이싱스타M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순위 1위에 오른 것을 기념해, 홍보모델 에이핑크가 참여한 O.S.T.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돈 영상에는 에이핑크의 레이싱스타M CF 촬영 영상과 게임 O.S.T. 'READY SET GO'가 담겨있다.

- 넥슨은 개척형 오픈월드 MMORPG ‘야생의땅: 듀랑고’가 출시 2주 만에 누적 다운로드 330만 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야생의땅: 듀랑고’는 지난 1월 25일 국내 양대 마켓을 통해 출시됐으며, 출시 직후 인기순위 1위를 차지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