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표 선발전에 쏠린 관심, 다양한 국가의 선수들 활약에 컴투스도 '방긋'

[게임플] ‘2017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이하 ‘SWC’)이 긴 북미, 유럽, 아시아의 주요 지역 본선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컴투스는 모바일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e스포츠 대회 ‘SWC’ 로스앤젤레스(이하 LA), 뉴욕, 파리, 도쿄 등 지역 본선을 개최하고 해당 지역 대표 선발을 완료했다.

추석 연휴가 시작된 지난 달 30일 LA를 시작으로, 7일 뉴욕과 파리, 도쿄 등 해외 주요 도시에서 ‘서머너즈 워’ 대회가 이어졌다.

캐나다, 미국 등 북미 지역 대표를 가리는 SWC LA와 뉴욕 본선, 유럽 지역 유저들이 참여하는 SWC 파리 본선, 일본 유저 대상의 SWC 도쿄 본선이 개최돼 각 지역을 대표하는 총 8명의 월드 파이널 진출자가 선발됐다.

전세계 ‘서머너즈 워’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SWC’는 총 9개 주요 지역에서 펼쳐지고 있다. 지금까지 13명의 월드파이널 진출자가 선정됐으며, 오는 14일 SWC 서울 본선과 17일부터 19일까지 온라인 본선을 거쳐 총 16명의 지역 대표를 선발, 11월 25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리는 SWC 월드 파이널에서 ‘서머너즈 워’ 최강자를 가리게 된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