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리뷰
영웅온라인, 신캐릭터 '야수왕' 어떤모습?
이장혁 기자 | 승인 2017.09.13 16:25
엠게임 '영웅온라인'이 2010년 호법승 이후 7년만에 신규 캐릭터 '야수왕'을 추가한다.

[게임플] 지난 2010년 호법승(현장) 캐릭터 등장 이후 7년 만에 선보이는 신규 캐릭터 ‘야수왕’은 강인한 체력과 기민함을 바탕으로 변화무쌍한 형상 변신 무공을 구사하는 새로운 성향의 캐릭터다. ‘야수왕’ 전용 신규 지역 ‘천년 나무 숲’과 함께 선보인 이번 ‘영웅 온라인’의 업데이트 콘텐츠를 살펴본다.

‘십이천마의 난’ 당시 마인들에 의해 멸족의 위기에 놓여 ‘천년 나무의 숲’으로 도망친 형산파의 아이들은 숲의 맹수들의 도움을 받아 목숨을 건져 숲에서 성장하게 된다. 타고난 기민함과 강인한 신체를 바탕으로 가족과 문파의 복수를 다짐하며 피나는 수련을 거듭해 다양한 맹수들이 가진 형상을 가미한 변화무쌍한 무공을 완성해 나간다. 이후 성년이 된 야수왕은 다시 십이천마의 마인들이 나타났음을 알게 되고 가족과 일족의 복수를 위해 천년 나무 숲을 벗어나 강호로 나온다.

별다른 조건 없이 누구나 생성이 가능한 야수왕은 성별에 따라 남림야수(남자 캐릭터), 남림여제(여자 캐릭터)로 생성 가능하며, 생성 시 기본적으로 호랑이 형상과 무공을 가진 캐릭터로 시작된다.

(왼쪽부터) 호랑이, 늑대, 까마귀, 곰 형상
(왼쪽부터) 호랑이, 여우, 뱀, 곰 형상

남림야수(남)는 호랑이, 늑대, 까마귀, 곰, 남림여제(여)는 호랑이, 여우, 뱀, 곰 각 4종류의 동물 형상으로 자유롭게 변신이 가능하며, 각 변신마다 각 형상에 따른 고유 무공의 사용이 가능하다. 야수왕은 초기 연공치(스탯)가 모든 캐릭터 중 가장 가장 높다. 남림야수(남)의 경우 체력, 남림여제(여)의 경우 기력이 높다.

호권퇴 무공시전 모습

호랑이 형상의 경우 공격 및 방어 수치가 일정량 상승되며 여우는 치명타 발생확률 및 공격속도가 증가된다. 까마귀나 뱀 형상은 공격력은 높고 방어력은 낮지만 디버프 발동이나 해제가 가능하며 신속 및 은신에 특화됐다. 마지막으로 곰 형상은 일반 방어력과 체력수치가 높다.

[무기류] (왼쪽부터) 수골유물, 수골원기, 비호유물, 비호원기
[방어구류] 흑묘 모피의, 지호 가죽의

야수왕의 무기 및 방어구(1차 방어구)의 경우 전용장비로, 외형적인 변화와 각 형상에 따른 무기 변화가 없다. 무기는 높은 공격력과 추가 공격 범위 효과가 없는 유물, 공격력은 낮으나 추가 공격 범위 효과가 있는 원기 2종을 장착할 수 있다. 방어구는 추가 회피율은 높고 체력은 낮은 모피와 추가 회피율은 낮으나 추가 체력 효과가 높은 가죽 2종이 있다. 

천년 나무의 숲

천년 나무의 숲은 알려지지 않은 동식물과 험준한 산세 탓에 사람들의 발길이 미치지 않는 지역이다. 숲의 중심에는 나이를 알 수 없는 거대한 거목이 있다. 남향과 북향 두 개의 지역이 있으며 일정 레벨을 달성하고 협객행(퀘스트)을 완료하면 기본 마을인 장사지역으로 이동이 가능하다. 

천년 나무의 숲 남향 마을 모습

남향은 야수왕 캐릭터 생성 시 최초로 시작하는 지역으로 1~30레벨 대의 몬스터가 분포한다.

천년 나무의 숲 북향 마을 모습

북향은 십이천마 마물의 출현 지대이며, 마물과 야수가 대립했던 곳이다. 주로 30~50레벨 대의 몬스터가 분포하고 있다.

[신규몬스터]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용호두마, 삼두룡, 천독병, 혼목조, 마당랑, 독지충

이외에도 2레벨부터 99레벨까지 총 24종의 몬스터가 새롭게 등장한다. 인간형(일반)과 곤충형 몬스터는 ‘천년 나무의 숲’ 지역에서만 볼 수 있는 몬스터다.

영웅 온라인 유기명 실장은 "호법승 이후 7년 간의 침묵을 깨고 선보인 야수왕은 맹수의 형상을 묘사한 무공을 지닌 캐릭터로, 기존 병장기를 기본으로 하는 캐릭터에서 벗어난 새로운 개념의 캐릭터다"라며 "탄탄한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신규 퀘스트와 맵 등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했다. 앞으로도 영웅온라인 개발 및 업데이트에 유저들의 피드백도 놓치지 않고 수렴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이장혁 기자  jhlee@gameple.co.kr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장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실시간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구로구 천왕로 91, 401호   |  대표전화 : 02)6341-2821  |  이메일 : game@gameple.co.kr
상호 : 게임플(제이에스미디어팀)  |  등록번호 : 서울 아 02276  |  등록일 : 2012.10.02  |  발행인 및 편집인 : 차정석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장혁  |  Copyright © 2017 게임플.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