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부터 24일까지 2차 CBT 진행

[게임플]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가 개발하는 차세대 대작 핵앤슬래쉬 MMORPG ‘로스트아크’가 2차 CBT 관련 영상을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총 8분 분량의 이번 영상은 실제 플레이 화면을 바탕으로 로스트아크의 방대한 세계관을 담아냈다. 유저들은 2차 CBT 신규 콘텐츠를 미리 살펴볼 수 있을 전망이다.

먼저, 2차 CBT에서 최초로 공개되는 ‘항해’콘텐츠와 항해를 통해 탐험할 수 있는 다양한 신규 대륙을 만나볼 수 있으며, 새롭게 선보이는 신규 클래스들을 포함한 모든 클래스의 개성 있는 스킬 영상을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기계도시 아르데타인에 위치한 대규모 시네마틱 던전 ‘크라테르의 심장’의 압도적인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2차 CBT 신규 콘텐츠에 대한 소개는 이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속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었지만 이처럼 실제 플레이 화면과 영상을 통해 공개되는 것은 처음”이라며 “2차 CBT에 대한 모든 것을 보여드리는 것은 아니지만 본격적인 테스트 시작에 앞서 궁금증 해소와 함께 더욱 큰 기대감 속에 테스트를 기다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로스트아크의 2차 CBT는 오는 15일부터 24일까지 열흘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