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펀플웍스(대표 김현)는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신작 캐주얼 RPG ‘이노센트 베인’의 성우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공식 카페를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은 2분 39초 분량으로, ‘리그오브레전드’의 아칼리를 맡았던 성우 김보영과 ‘원피스 극장판Z’의 브룩의 목소리를 연기했던 성우 최성훈, ‘리그오브레전드’의 베인과 니달리 목소리로 유명한 성우 김현심의 이야기가 담겨 있다.

각 성우는 ‘이노센트 베인’의 녹음 과정에서 있었던 에피소드와 함께 출시에 앞서 응원 메시지를 전달했다.

김현심 성우는 “개성 넘치고 참신한 캐릭터가 많아 연기할 맛이 나는 녹음이었다”고 말한 뒤 “녹음한 캐릭터들이 게임에서 어떻게 보여질지 기대된다”고 이야기를 전했다.

‘이노센트 베인’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RPG로, 400여 개의 캐릭터와 함께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완성도 높은 원화, 탄탄한 스토리 등을 자랑하는 게임으로, 현재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펀플웍스 게임퍼블리싱셀 박재형 디렉터는 “’이노센트 베인’의 정식 서비스를 기다려 주시는 분들을 위해 이번 성우 메이킹 영상을 준비했다”라며, “성우들의 목소리로 듣는 게임 속 이야기도 감상하시고 이벤트에 응모하셔서 선물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