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넷마블 하반기 모바일 기대작 '테라M'의 주요 캐릭터 6종이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총 6명의 캐릭터는 각각 다른 직업을 가지고 있으며, ‘엘린’, ‘휴먼’, ‘아만’, ‘엘프’, ‘포포리’ 등 5개의 종족으로 구성됐다.
 
‘리나 엘린’은 엘린 종족의 사제로서 파티 플레이에 최적화된 스킬을 가지고 있다. 스피드는 다소 느리지만 회복 스킬 등을 통해 안정적인 전투에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휴먼 종족 권술사 ‘솔워커’는 전투가 지속될수록 피해량이 증가하는 공격적인 캐릭터로 스타일리쉬한 연계기가 특징이며, 무사 ‘레인 롤프’는 대검을 사용해 적에게 높은 피해를 주는 근접 공격 스타일의 캐릭터다.
 

테라M 캐릭터 리스트

아만 종족 창기사 ‘올렌더 투르칸’은 높은 체력과 방어력으로 아군의 탱거 역할을 하는 캐릭터며, 엘프 종족의 궁수 ‘리벨리아 쿠벨’은 활을 사용한 원거리 공격에 특화됐다. 포포리 종족의 연금술사 ‘라브렝’은 스킬을 강화하는 특수한 능력을 통해 전투상황에 따라 전략적인 공격을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넷마블 차정현 사업본부장은 “’테라M’을 기다리는 분들을 위해 원작의 감성에 충실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의 캐릭터를 사전 공개한다”며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고 더 많은 분들이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마지막 담금질 작업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넷마블은 캐릭터 공개에 이어 오는 8일 미디어 쇼케이스를 통해 ‘테라M’의 더욱 자세한 게임정보가 공개될 예정이다. 테라M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정보는 티저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