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LG전자의 프리미엄 전략 스마트폰 'V30'이 공개됐다. V30은 스마트폰 최초 F1.6 크리스탈 클리어 렌즈를 탑재해 현존 최고 수준의 사진과 영상 촬영 결과물을 보여줄 전망이다.

LG전자 프리미엄 전략 스마트폰 V30

관심이 가는것은 LG전자가 구글과 손잡고 진행하는‘LG V30 게임 컬렉션(LG V30 Game Collection)’프로모션. LG V30 구매자들은 구글 플레이에서 뮤직 탭 리듬 게임 ‘비트 피버(Beat Fever)’를 다운 받으면 100달러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많은 게임 중에 비트 피버를 선택한 이유는 무엇일까. ‘비트 피버’는 풀비전 디스플레이의 장점을 게임에 잘 접목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음악게임 '비트 피버'

음악 게임계의 끝판왕으로 불리는 비트 피버는 시작은 쉽지만 마스터 하기에는 아주 어렵다는 음악 게임으로 정평이 나 있다. 노래의 비트 피버에 맞춰 음을 탭하고 도전 과제들을 해결하면서 음악 몬스터들과 다양한 상품들을 수집해 가는 게임이다.

우리에게도 멜로디가 익숙한 유명 아티스트인 Sia, Zayn Malik, Pitbull, Zhu, MGMT 등의 히트곡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일단 비트 피버를 시작하면 남녀 캐릭터 중 하나를 골라 플레이를 하면 된다. 꾸미기 기능이 있기 때문에 원하는 스타일로 변신이 가능. 캐릭터 선택이 끝나면 곧 바로 스토리가 나오면서 게임이 진행된다. 튜토리얼 기능처럼 초보들을 위한 설명도 제공된다.

메인화면 아래 비트몬스터가 설치 되면 게임이 시작된다. 튜토리얼급 모드가 끝나면 아레아로 진입해서 다른 유저와 본격적인 경쟁에 돌입하게 된다.

LG전자 MC사업본부장 조준호 사장은 “LG V30는 미니멀리즘 디자인 속에 ‘시네 비디오’ 모드를 갖춘 F1.6 크리스탈 클리어 렌즈 카메라 등 최고 수준의 성능을 빈틈없이 담아낸 프리미엄 스마트폰”이라며,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전문가급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LG V30와 함께 일상이 영화가 되는 즐거운 경험을 하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