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호러 게임 '화이트데이: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의 ‘한정판’에 대한 정보와 판매 일정이 공개됐다.

화이트데이 한정판은 ‘캐릭터 피규어’와 ‘OST CD’ 등 으로 구성되며 이번 피규어 한정판은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국내 게이머들에게만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화이트데이 한정판의 가장 큰 특징은 4번째 히로인 ‘유지민’의 첫 등장씬을 재현한 캐릭터 피규어가 동봉된다는 것. 미소녀 피규어의 원형 제작에 참여해 국내는 물론이고 일본에서도 인정받고 있는 ‘켈베로스 프로젝트’(CERBERUS PROJECT)에서 원형 제작을 담당해 매우 높은 퀄리티를 보여준다는 평가다.

또한 메인 테마인 ‘미궁’과 엔딩 테마인 ‘꿈인 것처럼’을 포함해 총 14트랙으로 구성된 OST CD를 포함, 아크시스템웍스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특별 제작한 ‘블레이 블루 콜라보레이션 의상’ 총 7벌. , 히로인 4명의 ‘패션교복 세트’. 고유일련번호가 찍혀 있는 ‘손노리 카드’등 다양한 특전이 함께한다. 여기에 PS4 버전 한정판에는 자신의 PS4 시스템을 ‘화이트데이’ 게임 분위기로 바꿀 수 있는 ‘커스텀 테마’가 함께 제공된다.

8월 7일부터 피규어 한정판 판매가 진행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화이트데이 공식 홈페이지나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