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모험지역 챕터2 오픈…첫 번째 스테이지 클리어시 4성 ‘고모라’ 지급

넥스트플로어(대표 김민규)는 12일 시프트업(대표 김형태)과 공동으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데스티니 차일드 for kakao(이하 데스티니 차일드)’에 신규 레이드(Raid) 및 모험지역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먼저 여름 시즌을 맞아 레이드 콘텐츠 ‘비치 밤! 섬머 스캔들(Beach Bomb! Summer Scandal)’을 선보인다.

‘비치 밤! 섬머 스캔들’은 데스티니 차일드의 정규 레이드 콘텐츠인 ‘라그나 브레이크’의 네 번째 시즌으로, 마계에서 개최한 여름 이벤트에 참가한 주인공 일행이 신비의 섬 ‘리비도’에서 겪는 모험 스토리를 담고 있다.

해당 레이드는 이달 26일까지 진행되며, 플레이를 통해 ‘이졸데’ 및 ‘트리스탄’ 등 레이드에 등장하는 보스 차일드를 비롯해 최대 15만 골드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모험지역 챕터2를 추가한다. 챕터2는 여학교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주인공과 악마의 에피소드를 담고 있으며, 첫 번째 스테이지를 클리어한 모든 유저에게 4성 방어형 차일드 ‘고모라’를 지급한다.

한편, 넥스트플로어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CF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여름을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업데이트 콘텐츠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내며, 이날부터 케이블TV를 비롯한 다양한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