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이’ 이전 세계 등장 및 신규 던전 대거 오픈, ‘나이트’, ‘마창사’ 신규 전직 공개

'던전앤파이터' 오리진 행사 전경 (사진 제공: 넥슨)

넥슨(대표 박지원)은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의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 ‘던전앤파이터 오리진: 더 비기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6월 23일 티켓 판매 시작 30초만에 1,200석이 모두 매진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보인 가운데, 지난 8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2017년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던전앤파이터 오리진’의 계획을 공개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던전앤파이터 오리진’ 업데이트는 ‘플레이/파밍(아이템을 모아 캐릭터 능력을 상승)/캐릭터의 즐거움을 더하다’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전반적인 개편 및 신규 콘텐츠로 구성된다.

먼저, 2013년 ‘대전이’ 업데이트 이후 사라졌던 초창기 ‘던파’의 세계가 등장한다. ‘대전이’ 이전과 이후로 이야기 무대를 확장 시키면서 신규 던전을 대폭 추가할 계획이다.

또한, ‘시나리오 던전’은 ‘스토리 던전’으로 변경되면서 씬 연출과 포인트 영상을 추가하여 몰입감을 높이고, ‘순환의 고리’ 던전, ‘미션 시스템’ 등을 업데이트 해 ‘플레이’의 즐거움을 더한다.

또한, 유저들이 원하는 속성과 오브젝트 효과 등을 부여해 제작할 수 있는 ‘에픽 무기 제작 시스템’과 1인 도전이 가능한 ‘안톤 레이드 싱글모드’도 최초 공개했다.

이와 함께 ‘나이트’ 캐릭터의 신규 전직 ‘팔라딘’과 ‘드래곤나이트’를 7월 20일 정식 업데이트 한다. 또한 2015년 ‘던파 페스티벌’에서 최초 공개됐던 ‘마창사’ 캐릭터의 신규 전직 ‘드래고니안 랜서’, ‘다크 랜서’도 추가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올 여름 유저 편의성을 위한 ‘웹서비스’를 전면 개편하고, 계정 해킹의 피해를 줄일 수 있도록 보안 서비스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넥슨은 올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홍보에 나설 제 9대 ‘던파걸’로 신인가수 민서를 발탁했다.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소속의 민서는 ‘던파’를 배워나가는 과정을 담은 영상 콘텐츠 ‘눈던이 프로젝트’를 비롯해 다양한 온, 오프라인 프로모션에 참여할 예정이다.

9대 '던파걸' 민서 (사진 제공: 넥슨)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