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했던 ‘아크엔젤 시스템’ 등장 예정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자사 간판 게임 ‘별이되어라!’의 대형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별이되어라!’는 오는 18일, 많은 유저들이 주목했던 ‘강철의 거인’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 업데이트를 기점으로 지금껏 만나보지 못했던 ‘아크엔젤 시스템’이 최초로 등장할 예정이어서 남다른 스케일의 전투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시즌 5의 두 번째 이야기와 함께 신규 콘텐츠도 대거 탑재되며, 유저 편의에 맞춘 다양한 콘텐츠 개편도 진행될 예정이다. 앞서 게임빌은 16일까지 업데이트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 사전예약 및 업데이트 관련하여 역대 최대 보상인 ‘ULTIMATE 초월 동료’를 최대 9명까지 지급한다.

더불어 ‘사전 예약 친구 초대’, ‘축하 메시지 남기기’ 이벤트를 통해서도 ‘초월의 정수’, ‘SSS급 동료뽑기권’ 등 고급 아이템을 선물한다.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별이되어라!’는 동화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로 개발사와 퍼블리셔 간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3년 5개월 째 롱런 중이다.

이 게임이 대표 스테디셀러 브랜드로 인정받게 된 것은 주기적인 대규모 시즌 업데이트에서 이유를 찾을 수 있다. 특히 이번 ‘강철의 거인’ 업데이트를 통해 신선한 즐거움과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여 많은 유저들이 만족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