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콘솔
PS4, PC용 최고 수준의 레이싱 게임 '프로젝트 카스2' 9월 한글판 출시더욱 다양하고 섬세한 모드 시스템 구성으로 전율이 넘치는 모터 스포츠 체험 제공
임기영 기자 | 승인 2017.06.13 08:00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PS4, PC용 차세대 레이싱 시뮬레이션 게임 ‘PROJECT CARS 2 (프로젝트 카스 2)’(한국어판)의 발매가 2017년 9월 22일로 결정되었다고 밝혔다.

‘프로젝트 카스 2’는 올해 공개와 더불어 가장 많은 기대를 모은 레이싱 게임으로 지난 5월 공식 한국어화가 결정되어 레이싱 게임 팬들에게서 더욱 많은 호응을 받은 작품이다.

관련하여 오는 6월 미국에서 개최되는 게임쇼 ‘E3’에서 첫 번째 공개 시연용 체험판을 선보일 예정이며, 이번 체험판 공개에 앞서 완전히 새로워진 다양한 게임 내 기능에 대한 내용이 공개 되었다.

다양한 클래스의 차종으로 드라이버들이 승부를 겨루는 ‘프로젝트 카스 2’는, 과거와 현재를 통틀어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내구레이스 챔피언십’을 재현하고 있다.

특히 전반적인 순위뿐 아니라 클래스 내의 드라이버 순위도 기록하기 때문에 스포츠카나 최신 프로토타입, GT3 황금기 시절의 상징적인 차량까지 모든 클래스의 차량이 싱글 모드와 챔피언십 모드를 통해 함께 경주할 수 있다.

이와 같이 언제 어디서든 모든 종류의 차량이 온 오프라인을 막론하고 같은 클래스의 경쟁자뿐만 아니라 다른 클래스의 경쟁자와도 겨룰 수 있게 되어, 모터 스포츠의 전율을 느낄 수 있는 게임으로 거듭났다.

이번에 공개 된 E3 시즐 트레일러를 통해 모든 드라이버들이 모터 스포츠에 대한 꿈을 이룰 있도록 커리어 모드에 ‘샌드 박스’ 접근법을 시도한 개방적인 구조를 선보였다.

드라이버는 카트와 같은 매우 기초적인 차량으로 커리어를 시작하여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와 차량이 준비 된 최고 단계까지 플레이 할 수 있다.

기초적인 단계부터 진행하지 않더라도 9개의 모터스포츠를 자유롭게 선택하거나, 특정 모터스포츠의 챔피언십을 원하는 만큼 플레이 할 수도 있다.

‘프로젝트 카스 2’는 아름다운 비주얼과 정밀한 자동차 물리 엔진, 그리고 새롭게 다듬어진 타이어의 그립, 슬립 물리 엔진과 융합된 섬세한 게임 패드 컨트롤을 통해 실력에 상관 없이 플레이어에게 최고의 레이싱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or.kr/) 및 공식 블로그(http://www.bneblog.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프로젝트 카스2

 

프로젝트 카스2
프로젝트 카스2

 

임기영 기자  game@gameple.co.kr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기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550-1번지 롯데IT캐슬 1동 1410호  |  대표전화 : 02)6341-2821  |  이메일 : game@gameple.co.kr
상호 : 게임플(제이에스미디어팀)  |  등록번호 : 서울 아 02276  |  등록일 : 2012.10.02  |  발행인 및 편집인 : 차정석
청소년보호책임자 : 차정석  |  Copyright © 2017 게임플.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