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 용이, 성능도 좋아 뚜렷한 음질로 녹음 가능, 사용 시간과 용량도 OK

일상 생활중에 소송이나 혹은 상대방의 갑질로 인해 고소를 준비하고 있다면 상대방의 대화 녹음이 꼭 필요할 때가 있다. 큰 소송 이외에도 친구, 지인, 가족간의 작은 다툼으로 인해 책임소재를 가리는데도 마찬가지다. 

물론 스마트폰으로도 음성 녹음은 가능하지만 급작스런 상황에서 바로 녹음을 하기 위해서는 전용 디지털 녹음기 일명 보이스 레코더가 필수다.

일반 대화내용 녹취뿐 아니라 인터뷰나 강의내용을 녹취해 업무나 학습자료로 활용할 수 있으며 국악, 성악 등 발성을 녹음해서 복습도 가능하다. 그만큼 보이스 레코더의 활용법은 장소나 상황에 따라 다양하다.


고감도 비밀녹음 전문 사파 S-2는 초소형 사이즈로 담배케이스, 와이셔츠 주머니, 카우스버튼 안쪽에 넣어놓고 보이지 않게 녹음이 가능하다. 


 

사용법도 초간단하다. 제품 우측 빨간 버튼을 올리면 바로 녹음이 되며 반대로 내리면 녹음이 정지된다. 

잡음을 최소화하고 압축하지 않은 원음 그대로 녹음되는 PCM 방식을 적용했다. 녹음 내용을 스피커로 확인 시 깨끗하고 정확한 녹음 결과물을 들을 수 있다.

메탈 소재의 재질로 일반 플라스틱 케이스 녹음기보다 튼튼하며 모던한 디자인으로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로 개발됐다. 

충전식 내장 리튬배터리를 탑재, 3~4시간 충전 시 14~15시간 연속 녹음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MP3 기능도 부가적으로 추가되어 원하는 음악도 들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