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 에디션 구성으로 현대 R5 랠리 카, 제작자 아이콘, 팀 부스터 팩 제공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6월 9일 발매하는 Codemasters의 PS4용 레이싱 게임 ‘DiRT 4’의 예약 판매를 5월 31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DiRT 4’는 DiRT 시리즈의 핵심 개념은 그대로 고수하면서도, 새로운 스타일과 게임적인 혁신 그리고 날씨와 환경 등의 다양하고 다이나믹한 콘텐츠로 더욱 많은 게이머들에게 호소력을 발휘하고 있는 오프로드 레이싱 게임이다.

생동감 넘치는 역동적인 레이싱 게임인 ‘DiRT4’는 잘 짜인 구성의 트랙과 경쟁을 불러 일으키는 게임방식으로, 플레이어가 전에 경험해보지 못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오프로드 레이싱에서 실제로 일어날 수 있는 상황들과 장애물, 완벽하지 않은 수리, 도로에 나와있는 관객들, 예측 불가한 날씨 등을 포용하여 더욱 차별화된 레이싱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DiRT4’의 예약 판매는 5월 31일부터 6월 7일까지이며, 예약 판매 특전으로는 콜렉터즈 카드를 제공한다. PS4용 스페셜 에디션으로 발매될 예정으로 ’현대 R5 랠리 카’, ‘제작자 아이콘’과 ‘팀 부스터’ DLC를 제공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더트4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