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기체들의 꿈의 배틀, PS4의 성능을 살린 뛰어난 그래픽과 액션 담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7월 6일 발매 예정인 PS4 팀 배틀 액션 게임 ‘건담 버서스’(한국어판)의 예약 판매를 5월 26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건담 버서스’는 긴 시간동안 많은 유저들로부터 사랑 받아온 ‘기동전사 건담 VS.’시리즈의 최신작으로, PS4용으로 특별히 개발 중인 작품이며 지난 3월 중순에는 국내에서도 CBT를 개최하여 참가 유저들로부터 게임성에 대한 좋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예약 판매는 5월 26일부터 시작된다. 초회 동봉 특전으로는 ‘핫 스크램블 건담’의 플레이어블 기체를 입수할 수 있는 프로모션 코드를 제공한다. 예약 판매 특전으로는 PS4 듀얼 쇽을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는 특제 테마 아날로그 스틱 커버와 ‘건담 버서스’의 특별 일러스트가 담긴 콜렉터즈 카드를 증정한다.

또한, 6월 1일부터 7월 1일까지 매주 목요일과 토요일 오후 9시부터 10시까지 체험회를 실시한다. 체험회 기간 동안 선택할 수 있는 기체는 총 51개 이며, 매일 51개 개치 중 20개의 기체를 선택하여 플레이 해볼 수 있다. 체험판은 PSN을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건담 버서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