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난 그래픽과 사실적 운전 경험 제공, 자막 한글화돼 레이싱 마니아 이목 사로잡아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DIGITAL BROS GROUP에 인수된 이탈리아의 Kunos Simulazioni가 개발하고, 505 GAMES가 퍼블리싱하는 리얼 레이싱 시뮬레이션 게임 ‘아세토 코르사’(ASSETTO CORSA) PS4 버전 한글판의 정식 발매를 다음달 22일로 한다고 밝혔다.

아세토 코르사는 사실적인 운전 경험에 최대한 초점을 맞추어 제작된 리얼 레이싱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ALFA ROMEO, AUDI, BMW, FERRARI, PORSCHE 등 유명 자동자 메이커와의 제휴를 통하여, 100대 이상의 자동차를 활용, 실제와 같은 레이스를 즐길 수 있다.

실버스톤, 브랜드 해치, 몬자 및 스파 프랑코챔프 등 레이저 스캔으로 유명 트랙을 재현해 리얼함을 더했다. 또한, 배기음 및 흡입음, 타이어 소리 등 사운드에도 심혈을 기울여 리얼 레이싱 시뮬레이션 장르에 걸 맞는 몰입감과 사실성을 유저에게 제공한다.

또한 이 게임은 다양한 레이스 모드를 지원한다. 온라인 모드로 전 세계 유저들과 박진감 넘치는 레이스를 즐길 수 있으며, 스페셜 이벤트 모드로 최고의 트랙&레이스카의 조합으로 특별한 레이스를 즐길 수도 있다. 

그 밖에 커리어 모드 및 챌린지 모드로 플레이어 취향에 맞는 레이싱을 만끽할 수 있다. 예약은 일정은 추후에 공개될 예정이지만 구매자에겐 아래의 특전이 잋로 제공된다.

– Ferrari 488 GTB
– Audi R8 V10 Plus
– Corvette C7 Stingray
– Ford Mustang 2015
– Lamborghini Gallardo SuperLeggera
– Nissan GT-R Nismo 2014
– Toyota GT-86
– Audi A1 S1
– BMW M4 Couper

아세토 코르사
아세토 코르사
아세토 코르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