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모바일 카드 배틀 RPG '큐라레: 마법도서관(이하 큐라레)'의 두 번째 유저 간담회를 성황리에 진행하고 유저들과 함께 소통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고 23일 밝혔다.

‘Q. Tea Party’(뀨티파티)라는 이름으로 진행된 이번 간담회는 지난 20일 상수역 부근의 ‘정원이 있는 국민책방’에서 사전 모집 신청을 통해 선정된 약 50여 명의 유저들과 함께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시작되었다.

‘큐라레’ 3주년 대규모 업데이트 이후 처음으로 개최된 간담회로 김용하 PD를 포함한 주요 담당자들이 모두 참여했다.

간담회에서는 각종 이벤트 게임뿐만 아니라 3주년 인포 그래픽 공개, 경품 추첨, 향후 업데이트 방향 설명회, Q&A와 같은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진행됐다.

특히 Q&A시간은 사전에 포스트잇을 통해 받은 모든 질문을 하나도 빠트리지 않고 답변해 행사 시간이 한 시간 연장되는 등 유저들과의 소통을 위한 노력들이 엿보였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모바일게임사업부 이상희 부장은 “지난 3주년 대규모 업데이트 이후 많은 유저 여러분이 보내준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향후 더욱 만족도 높은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이번 간담회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황금 같은 주말에 시간을 내어 간담회에 참여해 주신 참석자 분들에게 무한한 감사를 드리며 제안 주신 의견을 수렴해 양질의 콘텐츠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