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티노게임즈(대표 김동효)가 개발한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 <마제스티아>의 글로벌 출시 일정을 18일 공개했다.

<마제스티아>는 오는 25일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150여 개국에서 동시 출시하며, 이에 앞서 22일 대만과 홍콩, 마카오 지역에 서비스를 시작하며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

<마제스티아>는 동양, 서양, 올림푸스, 판타지, 암흑 등 5개의 연합으로 구성된 영웅들을 활용한 다양한 스킬과 병과 조합 등 폭넓은 전략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단순하고 직관적인 전투 방식을 기반으로 전략적 요소들을 활용해 불리한 상황에서도 한 번의 움직임으로 역전 플레이를 이끌어 내는 등 치밀한 전략 플레이의 즐거움을 극대화하고 있다.

특히, 기존 게임들과는 차별화된 전략과 전투의 재미, 신선한 그래픽으로 북미와 유럽 등 서구권 유저들에게도 호평을 이끌어내며 성공적인 글로벌 서비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컴투스는 지난 두 차례의 글로벌 테스트를 통해 전세계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게임성을 강화해왔으며, 정식 서비스까지 유저들에게 다양한 재미 요소 및 보다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고 위해 막바지 개발 작업을 진행 중이다.

한편, 컴투스는 <마제스티아>의 글로벌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