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인기 신작 <워오브크라운(War Of Crown)>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지속적으로 전 세계 유저들의 의견을 모아 업데이트에 집중 반영하면서 초반 흥행 분위기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영웅의 외형 변화와 능력치 강화 효과가 있는 <의상 시스템>을 최초로 선보인다.

<워오브크라운> 스토리의 중심이 되는 <아렌델>과 <질리언>을 비롯한 주요 캐릭터들의 의상 공개를 시작으로 향후 다른 영웅들의 의상도 공개할 예정이며, 의상은 <교월의 축제> 이벤트 던전에서 얻을 수 있다.

더불어 무기를 획득할 수 있는 신규 던전 <천둥 늑대의 발톱>과 <기사단의 긍지>도 추가하고, <요정의 부탁> 콘텐츠를 횟수 제한 시스템으로 변경하는 등 콘텐츠를 대폭 강화한다.

<워오브크라운>은 애즈원게임즈(대표 김주현)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글로벌 서비스 중인 판타지 세계관의 모바일 3D SRPG다.

<당신의 운명을 바꿀 턴과 무브>를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RPG의 새 시대를 예고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세를 확장하고 있다.

실제로 이 게임은 출시 후 20여 개 국가 오픈 마켓에서 전체 게임 매출 TOP 50에 올랐으며 세계 전역에서 고르게 인기를 얻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