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보도자료 온라인
'송하나'가 '시공의 폭풍'에 떴다! 'D.Va' 게임내 정식 적용
고광현 기자 | 승인 2017.05.17 10:39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는 온라인 팀전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Heroes of the Storm™, 이하 히어로즈)>에 오버워치 세계관의 신규 영웅 <D.Va>가 17일 정식 적용됐다고 밝혔다.

<D.Va>는 블리자드의 팀 기반 슈팅게임, <오버워치(Overwatch™)>에 등장하는 한국인 영웅으로 톡톡 튀는 성격과 특유의 발랄함으로 한국은 물론 전세계적으로 가장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영웅 중 하나이다.

거대한 로봇에 탑승해 적진을 흔들고 최첨단 방어 시스템으로 아군을 지키는 <D.Va>는 작년 가을 추가된 자리야 이후 오랜만에 등장한 전사 영웅이다.

<D.Va>의 고유 능력은 <로봇 모드>다. <D.Va>는 로봇에 탑승해 전투를 벌이다 로봇이 파괴되면 짧은 시간 후에 로봇에서 탈출해 생존할 수 있다.

로봇이 파괴되면 적 팀은 평소에 비해 절반의 경험치만 받으며 생존한 <D.Va>는 <조종사 모드>로 전투에 참여할 수 있다.

<조종사 모드>의 <D.Va>는 <로봇 모드>의 기술을 사용 할 수 없지만 특성 투자를 통해 공격 기술을 습득할 수 있다.

일정시간이 지나면 <로봇 호출> 기술을 사용 해 로봇을 다시 호출할 수 있으며 <조종사 모드>로 적을 공격할 때마다 <로봇 호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든다.

<로봇 모드> 시에 사용할 수 있는 기술은 <부스터>, <방어 매트릭스>, <자폭> 등 세 가지다. <부스터>는 사용시 이동 속도가 대폭 빨라지며 이동 중 부딪히는 적들에게 피해를 주고 밀쳐낸다.

<방어 매트릭스>는 사용시 전방에 방어 매트릭스를 전개해 매트릭스 내에 있는 적 영웅의 공격력을 감소시킨다.

<오버워치> <D.Va>의 궁극기로 잘 알려진 <자폭>을 사용시 <D.Va>는 로봇을 탈출하며 일정 시간 후에 로봇이 폭발해 주변에 매우 큰 피해를 입힌다.

특히 <자폭>은 <부스터> 이동 중에 사용할 수 있어 적진의 허를 찌르는 강력한 원거리 공격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될 것으로 기대된다.

<D.Va>는 궁극기로 <토끼뜀>과 <딱콩!>을 사용할 수 있다. <토끼뜀>은 <D.Va>가 <로봇 모드>일 때에만 사용할 수 있으며 <오버워치>에서 <D.Va>의 춤 동작 중 하나에서 영감을 받은 기술이다.

사용시 <D.Va>의 로봇은 저지 불가 상태가 되어 발을 구르며 피해를 주고 이동속도를 감소시킨다. <딱콩>은 <D.Va>가 <조종사 모드>일 때에만 사용이 가능하며 일직선상으로 모든 적들에게 큰 피해를 입히는 기술이다.

<딱콩>으로 적 영웅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D.Va>의 <로봇 호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든다.

<D.Va> 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히어로즈 공식 홈페이지에 올려진 <D.Va가 시공의 폭풍에 합류합니다!> 편에서 소개글 및 집중 조명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고광현 기자  licht@gameple.co.kr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광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550-1번지 롯데IT캐슬 1동 1410호  |  대표전화 : 02)6431-2821  |  이메일 : game@gameple.co.kr
상호 : 게임플(제이에스미디어팀)  |  등록번호 : 서울 아 02276  |  등록일 : 2012.10.02  |  발행인 및 편집인 : 차정석
청소년보호책임자 : 차정석  |  Copyright © 2017 게임플.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