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가 서비스하고 네오액트가 개발한 수집형 턴제 모바일 RPG <카오스 마스터즈>가 15일부터 CBT(비공개테스트)의 사전 예약에 돌입한다.
 
이번 사전 예약은 구글플레이 유저를 대상으로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15일부터 25일까지 약 10일 동안 이루어지며 신청한 유저는 누구나 25일 14시부터 진행되는 카오스 마스터즈의 CBT에 참가해 게임을 플레이 해볼 수 있다.

<카오스 마스터즈>는 유명 AOS(적진점령)게임인 <카오스 온라인>의 IP를 바탕으로 제작된 수집형 턴제 모바일 RPG게임이다.

<다래>, <레퍼드>, <레오닉> 등 AOS장르를 좋아하는 유저라면 한번쯤 들어보았을 <카오스 온라인>의 주요 캐릭터들을 수집하고 육성 할 수 있으며 해당 영웅들의 고유한 스킬들 또한 RPG에 최적화된 형태로 구현되어있어 AOS장르의 전략적 재미를 RPG에서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또한, <결투장>, <공성전>, <난투장>과 같이 각각 다른 방식으로 진행되는 다양한 PVP 콘텐츠가 끊임없는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모바일사업부 이상희 부장은 "<카오스>의 캐릭터와 스킬들이 모바일 RPG라는 장르 속에 이질감 없이 녹아 들 수 있도록 많은 고민과 노력들이 있었다"고 전했다.

또한, <카오스>를 모르는 사람들도 충분히 재미있게 즐길수 있는 퀄리티와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는 만큼 CBT에 많이 참여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