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중국 모회사 룽투게임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열혈강호 모바일(중국 서비스명, 热血江湖手游)>이 중국 애플 앱스토어에서 매출 2위에 오르며 자체 최고 매출 기록을 경신 했다고 12일 밝혔다.

<열혈강호 모바일>은 지난 4월 10일 중국 애플 앱스토어에 선런칭 됐으며, 13일에는 중국 현지 최대 안드로이드 마켓인 360, 응용보(텐센트 앱마켓), 바이두, 샤오미 등에 출시됐다.

특히, 중국 애플 앱스토어에서 출시 3일만에 최고 매출 3위를 기록한 데 이어 지난 10일에는 매출 순위가 한 단계 상승한 매출 2위를 기록하는 등 서비스를 시작한지 한 달이 된 시점에도 매출이 빠지지 않고 상승 흐름을 보여주고 있어 눈길을 끈다.

회사측은 "경쟁이 치열한 중국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이 같은 성과는 매우 고무적"이라고 전했다.

또한, "<열혈강호 모바일> 본연의 IP 영향력, 게임성, 운영 그리고 현지 파트너사들과 긴밀한 협력체계를 바탕으로 한 프로모션이 인기 행진에 주효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열혈강호 모바일>은 룽투코리아 모회사인 룽투게임이 개발 및 중국 현지에 출시한 모바일 게임으로 인기만화 <열혈강호> IP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무협 소재의 게임이다.

이 게임은 수려한 그래픽과 정파 사파의 세력전, 보스전, 전장 등 박진감 넘치는 전투와 다채로운 의상, 탈 것, 문파시스템, 결혼시스템 등 MMORPG 게임 본연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열혈강호 모바일>은 정식 출시 전 두 차례의 CBT를 거쳐 게임의 완성도를 높였다.

룽투코리아는 <열혈강호 모바일> 중국 흥행에 힘입어 중국 서비스 수입에 대한 로열티를 배분 받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