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골프 게임 시리즈 신작, 한글화돼 더욱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 신작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PS4용 전용 스포츠 게임 ‘뉴 모두의 골프’를 자막 한글화해 8월29일 국내 정식 출시한다고 전했다.

모두의 골프 시리즈는 소니 진영을 대표하는 골프 게임으로 골프 게임의 대중화 및 PS 플랫폼 보급에 큰 영향을 끼쳤다. 아름다운 배경과 귀여운 캐릭터, 그리고 시원한 플레이로 국내에서도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았다.

시리즈의 최신작인 뉴 모두의 골프는 기존의 시리즈가 추구했던 방향성을 유지하면서도 더욱 다양한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골프장을 오픈 필드처럼 자유롭게 돌아다니며 낚시를 비롯한 다양한 수집 활동을 펼칠 수 있다.

예약 판매는 5월12일부터 진행한다. 예약 판매는 디지털 디럭스와 스탠다드 버전으로 나눠 진행되며, 디스크 버전 역시 출시를 준비 중이다. 디럭스의 경우는 64,800원이며, 스탠다드는 38,800원이다.

이와 함께 비공개 테스트 일정도 공개됐다. 테스트 참여자는 오늘(12일)부터 모집에 들어가며, 참가가 확정된 테스터는 5월26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테스트에서 사전 공개된 콘텐츠를 미리 체험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소니인터랙티브앤터테인먼트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에서 확인하는 것이 가능하다.

뉴 모두의 골프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