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11일 자사 인기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서 <쏴생결단> 업데이트 2탄 <파이널존>을 공개하고, 이선빈 신규 캐릭터를 출시했다.

먼저, 2인 1팀 구성의 신규 팀전 생존모드 <파이널존>을 선보였다.

기존 생존모드와 달리 원하는 플레이어와 함께 팀 매칭을 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며, 새로운 이동 수단과 생존에 필요한 세트 아이템을 지급하는 <공중보급 시스템> 및 <빈사 시스템> 도입을 통해 보다 고도화된 전략 전투를 펼칠 수 있다.

넥슨은 <파이널존>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달 25일까지 신규 게임모드를 동료와 함께 참여 시, 완료 횟수에 따라 <G18(MG)생존(30일)>, <생존력 초기화권>, <AK(MG)생존(30일)> 등의 아이템을 각각 지급한다.

이와 함께, 앞서 진행한 <쏴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를 대상으로 생존모드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생존키트 5종>과 <장도리(MG)생존(3일)>을 일괄 지급한다.

또한, <파이널존> 예고 영상에서 리얼한 액션신을 선보였던 배우 <이선빈>이 서든어택 캐릭터로 재탄생 했다.

해당 캐릭터에는 <섹시댄스>, <파워댄스> 등 전용 감정 표현과 실제 음성효과 등이 적용된다.

6월 1일까지 <이선빈 퍼즐판>을 완성한 유저 전원에게 <M134 Minigun (IS) Blossom(30일)>, <Bomb Techkit II Blossom(30일)>을 지급하고, 선착순 500명에게는 이선빈과 함께하는 오프라인 행사 초대권을 제공한다.

또, 같은 기간 신규 출시되는 <이선빈 카운트>를 통해 <이선빈 캐릭터 세트(7일 또는 50일)> 당첨 즉시 <캐릭터 프리 티켓 3개>를 실시간으로 지급하고, 수집 즉시 <이선빈>, <진짜여친>, <정채연> 캐릭터 자유이용 기회를 함께 제공한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