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캐주얼 골프게임 <프로젝트G2>의 게임명을 <버디크러시>로 확정하고 게임 플레이 영상과 스크린샷을 11일 최초 공개했다.

<버디크러시>는 골프 용어(Birdie)와 친구(Buddy)라는 두 가지 의미를 가진 <버디>와 화려하고 임팩트 있는 게임 컨셉의 느낌을 담은 <크러시(Crush)>의 합성어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골프게임을 표방한다.

특히 컴투스의 글로벌 히트 골프게임인 <골프스타>의 고도화된 엔진을 적용해 사실감은 높이면서도, 모바일에 최적화된 간편한 조작,다른 유저와 함께 즐기는 다양한 게임 모드, 만화 같은 스토리와 귀여운 캐릭터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함께 제공할 계획이다.

<버디크러시>는 게임 진행을 통해 캐릭터와 장비 등을 성장시킬 수 있으며, 샷과 퍼팅을 모두 원터치 방식으로 조작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쉽고 간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실시간 대전을 통해 박진감 넘치는 게임 진행이 가능하며, 다양한 특수 스킬 등을 추가해 게임의 재미를 한층 높이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과 스크린샷에서는 여러 캐릭터들의 게임 진행 장면을 통해 <버디크러시>의 연출을 볼 수 있으며, 캐주얼 게임의 분위기를 잘 살려낸 다양한 코스튬 및 펫 형태의 캐디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버디크러시는 올해 하반기 글로벌 시장에 출시할 계획으로, 기존 모바일 골프게임 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콘텐츠와 실시간 멀티플레이 대전 방식 등 콘솔 게임과 같은 퀄리티와 완성도를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