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 Xbox ONE, PC 등 2개의 플랫폼으로 출시, 철권7과 경쟁 펼칠 것

인플레이인터렉티브(이하 INPLAY INTERACTIVE)는 워너브라더스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이하 WBIE), 및 DC Entertainment와 협력하여, ‘Injustice 2 (인저스티스2)’ 타이틀(PS4, Xbox One)을 05월 17일 발매할 예정이다.

‘Injustice 2 (인저스티스2)’는 많은 인기를 얻었던 게임 Injustice™: Gods Among Us의 후속작으로, 다수의 수상경력에 빛나는 NetherRealm Studios에서 개발됐다. 

최신작은 DC의 수많은 슈퍼히어로와 슈퍼빌런들이 등장해 유저들이 자신들이 좋아하는 DC 캐릭터의 최종 강화판을 만들고 더 화려한 콤보와 액션을 펼칠 수 있게 해준다.

초회판을 구매하는 모든 유저에게 공략/대사집 및 다크사이아포콜립스 DLC를 제공할 예정이다. 예약 버전은 인저스티스2 스탠다드, 그리고 얼티밋 에디션으로 나눠 마니아를 위한 다양한 추가 보상을 제공한다.

예약판매는 16일까지 진행되며 가격은 스탠다드 에디션 62,000원, 얼티밋 에디션 109,000원에 판매된다. 얼티밋 에디션은 얼티밋에디션 팩(시즌패스) DLC가 포함됐으며, 시즌 패스는 9명의 DLC 캐릭터, 3가지의 프리미어 스킨, 2개의 독점 장비 셰이더를 포함한다.

이번 예약판매 기간 동안 ‘Injustice 2 (인저스티스2)’를 예약판매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고급 마우스 패드(슈퍼맨 혹은슈퍼걸 랜덤발송)’가 증정될 예정이며. 예약 판매 된 타이틀들은 예약판매가 종료되는 16일 발송될 예정이다.

인저스티스2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