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는 인기 온라인 농구게임 <프리스타일2>에 인기 가수 홍진영 캐릭터를 업데이트하고, 프리미엄 셔플카트를 새로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는 지난 12일 프리스타일에 이어 홍진영 캐릭터를 출시했다. 홍진영 캐릭터는 전 포지션을 선택할수 있는 캐릭터로 <엄지척> 댄스를 세리모니로 장착했다.

홍진영 캐릭터를 구매한 유저 전원에게는 구매 특전으로 구매 캐릭터의 레벨에 따라 차등적으로 새로 출시된 프리미엄 셔플카드가 지급된다.

홍진영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스마일게이트는 스페셜 팩도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내달 31일까지 판매되는 이번 스페셜 팩에는 홍진영 캐릭터로만 구매할 수 있는 고성능의 캐시 상품이 담겨 있다.

구체적으로 <스페셜 카드팩>에는 전설 위시카드 3장과 프리스타일 티켓 100장, 엄지척 박스 3개의 구성품이, <스페셜 경험치 팩>에는 랜덤 경험치 티켓 1장, 프리스타일 티켓 10장, 원따봉 상자 1개가 담겨 있다.

또 <스페셜 스스팩>에는 스킬 슬롯 1개, 프리스타일 티켓 10장이 포함됐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상기 팀장은 "프리스타일에서 유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홍진영을 프리스타일2 유저들에게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또한, "가수 홍진영이 갖고 있는 발랄하고 생기 넘치는 매력들을 많은 유저들이 선택하길 바라며, 보다 재미있게 게임을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