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의 PC 온라인게임 <샷온라인>이 2017년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인 <T.O.P업데이트>를 적용한다고 26일 밝혔다.

웹젠은 오는 27일, <샷온라인>의 업데이트 점검 시간을 갖고 새로운 최상위 타이틀 <아너 프로>와 클럽 시스템인 <레전드 클럽> 등의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샷온라인>이 선보이는 신규 타이틀 <아너 프로>는 200레벨을 달성한 후 주어지는 퀘스트를 수행해야만 획득 가능하다.

<아너 프로>를 달성한 유저는 <전문가 스킬>을 사용하거나 전용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으며, 레벨 상승 및 퀘스트 수행 정도에 따라 <전문가 스탯>과 <아너 포인트>가 제공된다.

또한 <아너 프로> 타이틀을 보유한 캐릭터에 한해 새로운 레벨 시스템이 적용된다. 해당 타이틀을 획득하면 캐릭터의 레벨은 <1급(1)>로 변경되며, 추가로 200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레벨을 나타내는 등급이 상승한다.

웹젠은 기존의 명품 클럽을 뛰어넘는 최상위 클럽 시스템인 <레전드 클럽>도 새롭게 추가한다.

<2차 명명 클럽>과 <제작 망치> 아이템으로 제작 가능한 <레전드 클럽>에는 고유한 스탯(능력치)과 효과가 적용되어 있어, 기술 및 경험치 추가 획득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상위 레벨의 콘텐츠인 <SOGA 투어>의 보상 아이템 수령 시간을 48시간으로 늘리고, 다양한 국가를 배경으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세계 여행>의 잔여 횟수를 아이템 툴팁에 표기하는 등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한 업데이트를 적용한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