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는 온라인 팀전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Heroes of the Storm™, 이하 히어로즈)>에 오버워치 세계관의 신규 영웅 <겐지>가 오는 27일 정식 적용된다고 밝혔다.

겐지는 블리자드의 팀 기반 슈팅게임, <오버워치(Overwatch™)>에 등장하는 영웅으로 원작에서도 멋있는 디자인과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스타일로 최고의 인기를 자랑하는 영웅 중 하나다.

사이보그 닌자 특유의 민첩함으로 적진에 진입해서 목표대상을 처치하고 재빠르게 빠져나오는 <오버워치> <겐지>의 플레이스타일은 <히어로즈>에서도 충실하게 적용되어 지난 몇 주간 진행되었던 <히어로즈 2.0> 베타를 통해 이미 유저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치고 빠지는 역할이 가장 잘 어울리는 <겐지>는 기동성이 뛰어난 암살자 영웅으로서, <사이보그의 날렵함>을 고유 능력으로 보유하고 있다.

목표 지점으로 도약해 벽이나 지형을 자유자재로 넘나들 수 있는 <사이보그의 날렵함>은 적을 추격하거나 추격을 따돌릴 때 요긴하게 활용되며, 특성 선택을 통해 이중 도약도 가능해진다.

<겐지>의 <수리검>은 수리검 3개를 전방으로 던져 각각 처음 적중한 적에게 피해를 입힌다. <수리검>은 최대 3회 충전되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끝나면 3회가 모두 충전되므로 전략적인 활용이 가능하다.

<겐지>의 <튕겨내기> 기술 역시 <오버워치>에서의 <겐지>의 특성을 잘 살린 능력으로서, 사용 시 짧은 시간동안 보호 상태가 되며 피해를 받을 때마다 가장 가까운 적에게 단도를 던져 피해를 입힌다.

<질풍참> 사용 시 <겐지>는 전방으로 돌진해 일직선상의 모든 적들에게 피해를 입히며 적중 당한 영웅이 2초 안에 죽으면 <질풍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된다.

겐지>는 궁극기로 <용검>과 <폭렬참>을 구사한다. <용검>을 사용하면 겐지는 일정시간 동안 용검을 뽑아 사용할 수 있다.

<용검>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겐지는 원거리 공격 능력을 상실하지만 <튕겨내기>와 <질풍참> 기술은 사용이 가능하며, 용검에 적중당한 적이 2초 안에 죽으면 <질풍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된다.

겐지의 두 번째 궁극기인 <폭렬참>을 사용하면 겐지가 뛰어올라 십자 형태로 검을 휘둘러 목표 지점 적들에게 큰 피해를 입힌다.

휘두른 자리에 남은 검기는 잠시 후 한 번 더 폭발해 상대편에 추가 피해를 가할 수 있다.

<겐지>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히어로즈> 공식 홈페이지에 올려진 <겐지가 시공의 폭풍에 합류합니다!> 편에서 소개글 및 집중 조명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겐지는 게임 내 상점에서 750 시공석 혹은 골드(15,000 골드)로 만나볼 수 있으며 겐지 영웅과 오니 겐지 스킨 3종으로 구성된 <겐지 영웅 묶음 상품(1,480 시공석)>도 선보인다.

또한 PC방에서 <히어로즈>를 플레이할 경우 겐지를 포함한 모든 영웅을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경험치 및 골드 50% 추가 획득 등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히어로즈 2.0> 정식 적용 후 첫 영웅인 <겐지>와 함께 <하나무라> 전장도 정식 적용된다. 기존의 히어로즈 전장들에 비해 한층 화사하고 산뜻한 색감을 가지고 있는 <하나무라> 전장에는 <화물> 시스템과 새로운 용병 등 전에 없던 새로운 요소들이 추가됐다. 

때문에 지금껏 보지 못했던 창의적인 전략이 요구되는 무대로서, <히어로즈>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최근 대대적 변화를 거친 진척도 시스템, 전리품 상자, 신규 화폐 등이 포함된 <히어로즈 2.0>도 이번에 새롭게 적용될 예정이며 <히어로즈>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