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24일 미어캣게임즈(대표 남기룡)가 개발한 모바일 신작 <아레나 마스터즈>를 오는 27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출시 직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며, 26일까지 진행하는 사전예약에 참여 시 인기 웹툰 <외모지상주의>의 주인공 <박형석> 한정판 캐릭터와 <크리스탈(500)>개를 지급한다.

넥슨은 공식카페를 통해 <아레나 마스터즈> 시범 테스트 이후 업데이트 된 내용을 공개했다. 먼저 유료 재화인 <크리스탈> 충전 기능을 삭제해 과금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유저 간 격차를 해소했다.

또 PvP모드 입장에 필요했던 <배틀소드> 시스템을 제외하고 횟수 제한 없는 자유로운 대전을 도입했다. 

추가로 <부활>이 없는 3:3 대전인 <섬멸전>과 튜토리얼 콘텐츠 <아이언스 특별 미션> 등 콘텐츠를 대폭 강화했다.

한편, 넥슨은 <아레나 마스터즈>의 개발자들이 직접 출연한 <개발 스토리> 3회 영상을 공개했다. 게임 개발과 출시 과정을 <웹드라마> 형식으로 재치 있게 구성한 <개발 스토리> 영상은 총 3회분 제작되어 금일 최종화를 공개했다.

<아레나 마스터즈>는 실시간 PvP 대전 게임답게 캐릭터 간 레벨업에 따른 성장 격차를 최소화하여 전투 밸런싱에 초점을 맞춘 게임으로 유저의 컨트롤 실력에 따라 과금 없이도 게임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