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는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FPS 대작 <탄: 끝없는 전장(이하 탄)>이 <구글 피쳐드>에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구글 피쳐드>는 구글 플레이를 통해 출시된 게임 중 참신한 아이디어와 완성도를 갖춘 어플리케이션을 구글이 직접 선정해 소개하는 것이다.

<탄>은 국내 구글 플레이 스토어 내 1번 피쳐드로 노출되며 재미와 게임성을 널리 인정 받았다. 구글 피쳐드를 통해 흥행 가도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모바일에서 PC게임과 비교해도 손색 없는 손맛에 탄을 즐기는 유저들의 호평도 잇따르고 있다.

<탄>은 모바일 FPS 게임으로 FPS 장르의 타격감을 비롯해 스릴과 긴장감 등을 만끽할 수 있다.

PVP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클래식 모드의 팀데스매치와 팀매치, 특수전 등의 다양한 모드를 제공하고 있으며, 챌린지 모드의 방호시설, 좀비 웨이브 등으로 PVP에 어려움을 느낄 수 있는 유저들에게 보다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배영삼 부장은 "구글 피쳐드에 선정되며 탄의 게임성을 인정 받아 탄에 대한 자부심과 서비스에 대한 책임감을 동시에 느끼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탄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더 많은 재미와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콘텐츠 업데이트와 양질의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