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통해 국내 정식 출시, 뛰어난 그래픽과 사실적 물리 눈길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Codemasters의 PS4용 랠리 레이싱 게임 ‘DiRT 4’(더트4)를 6월9일 국내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더트4는 DiRT Rally에서 이루고자 했던 계획들을 더욱 확장하면서도 게임의 핵심 개념은 고수하는 새로운 오프로드 레이싱 게임이다. 장애물, 완벽하지 않은 수리와 차량을 뒤흔드는 날씨와 같은 레이싱을 하는 동안 벌어지는 예측불가의 실제 상황들을 포용하며, 오프로드 레이싱의 불완전함을 즐길 수 있다.

게임은 잘 짜인 트랙 안에서 서로 경쟁하도록 구성되었으며, 전례 없던 새로운 레이싱 경험을 제공한다. 단순한 스피드에 따른 승리가 아닌 오프로드의 역경 너머의 승리와 성공을 맛볼 수 있으며, 위험과 위기를 통한 흥분과 성취감에 도달할 수 있다. 

게임 개발사 Codemasters는 “본 게임 개발에 있어서 가장 중요하게 염두에 둔 것이 바로 이 부분이었다. 이러한 게임의 디자인에 맞추어, 유동적으로 디자인을 개발하고 장기간에 걸쳐서 수정되며 확장될 예정인 콘텐츠와 기술들도 이러한 점을 중요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아직 현지화 여부는 확정되지 않았으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트4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