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 VR 번들팩 최초 출시, 그 외에도 3종의 PS4 슬림 번들팩 출시 예정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가상 현실 시스템 “PlayStation VR"(이하 PS VR)과 PlayStation Camera, VR 전용 타이틀 "Summer Lesson: Miyamoto Hikari"를 세트로 한 한정상품 번들팩을 소비자가격 602,800원으로 오는 27일에 발매한다.
 
PlayStation VR은 PlayStation 4의 매력을 높이고 게임 체험을 더욱 풍요롭게 하는 가상 현실 시스템이다. 플레이어가 VR헤드셋을 착용하면 360도 전 방향으로 생생한 3D공간이 펼쳐지며, 독자적인 3D오디오 기술과 연동된 압도적인 현장감으로 게임 속에 들어가 있는 것 같은 체험을 할 수 있다.

서머 레슨: 미야모토 히카리 PS VR 번들팩


 
서머 레슨: 미야모토 히카리는 기본 게임 팩 서머 레슨: 미야모토 히카리 세븐 데이즈 룸에 이하의 콘텐츠가 포함되는 DLC 번들 합본 버전이다. 구성물은 아래와 같다.
 
서머 레슨: 미야모토 히카리 세븐 데이즈 룸 (기본 게임 팩)
서머 레슨: 미야모토 히카리 세컨드 필 (추가 체험 팩)
서머 레슨: 미야모토 히카리 데이 아웃  (추가 체험 팩)
서머 레슨: 미야모토 히카리 엑스트라 신 찻집 편 (의상 & 상황)
서머 레슨: 미야모토 히카리 엑스트라 신 불꽃놀이 편 (의상 & 상황)

PS HITS 번들팩


 
한편, 이와 함께 SIEK는 엄선된 3종의 게임과 PS Plus 3개월 이용권이 포함된 Playstation4 HITS 번들팩 도 출시한다. 번들팩에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 호라이즈 제로 던과 라쳇&클랭크, 그리고 드라이버 클럽 등이 포함돼 있다. 희망 소비자가격은 378,000원이다.

HITS 번들팩은 21일, PS VR 서머 레슨은 27일 각각 출시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