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빅볼(대표 김인동, 방용범)이 개발한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의 출시 3주년 기념 방송 Part1을 오는 22일 아프리카 TV를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사커스피리츠의 3주년 기념 방송 1부의 <이런 경기 본적 있어?>는 사전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PvP(유저간 대결) 명경기 영상 3개를 개발팀의 해설과 함께 소개하며 유저들에게 사커스피리츠의 전략적 재미와 노하우를 함께 공유한다.

<나도 작가다>에서는 사커스피리츠의 애니메이션 <일곱 번째 별> 등장인물들의 대사를 재치있게 패러디한 유저들의 작품을 선정해 성우 더빙 버전으로 편집해 방영한다.

또한 방송 2부에서는 개발진과 시청자간의 대결 <용자여! 어서오시게>와 실시간 퀴즈 이벤트 <내 선물을 부탁해!> 등을 통해 참가자 및 시청자 전원에게 다양한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지난 3년간 사커스피리츠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보여준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방송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또한, "총 3회에 걸쳐 진행 될 본 방송은 모든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흥미로운 콘텐츠와 다양한 선물들이 준비되어 있는 만큼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