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의 초점을 맞춘 다양한 모드와 도트 그래픽, 다인 플레이 눈길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아크시스템웍스(Arc System Works)의 액션 게임 ‘다운타운 난투행진곡 ~배틀로얄 스페셜~’ PS4 버전을 자막 한글화하여 오는 4월 28일 소비자가격 28,000원으로 정식 출시하며, 금일(4월 14일)부터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다운타운 난투행진곡 ~배틀로얄 스페셜~’은 PS3와 PC로 출시되었던 전작 ‘다운타운 열혈행진곡 가자 대운동회 ~올스타 스페셜~’에도 수록되어있는 격투 대회 부분을 업그레이드하여, 보다 즐기기 쉬우면서도 본격적인 격투 게임으로서 재 탄생한 ‘쿠니오 군’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이번 작품에서는 인기 격투게임 ‘블레이블루’ 시리즈의 제작진이 대거 참여하여 격투 게임으로서의 완성도가 더욱 향상되었으며, 대전 게임에서 중요한 심리전과 밸런스 부분이 강화되어 더욱 전략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오프라인 플레이는 물론 온라인을 통한 대전도 가능하여, PlayStation®Network를 통해 최대 4인이 동시에 뜨거운 대전을 즐길 수 있다.

이번 한글화되어 출시되는 PS4 ‘다운타운 난투행진곡 ~배틀로얄 스페셜~’ 예약 구매자에게는, 시리즈의 주인공인 쿠니오군이 그려진 키 체인이 증정 될 예정이다.

다운타운 난투행진곡 배틀로얄 스페셜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