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임무와 다양한 추가 요소 추가, 새로운 재미 제공할 것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해 멀티 플랫폼용 밀리터리 TPS 게임 ‘Tom Clancy’s Ghost Recon Wildlands’(이하 ‘고스트 리콘 와일드랜드’)의 첫 번째 확장팩 ‘나르코 로드’를 시즌 패스 소유자를 대상으로 4월 18일부터 배포한다고 밝혔다. 

나르코 로드에는 엘 인비시빌레가 이끄는 세 개의 밀수 조직에 침투해야 하는 임무가 등장한다. 유저는 베일에 싸여있는 보스의 신뢰를 얻기 위해 조직 내에서 입지를 다지고, 종국에는 그에게 법의 심판을 내려야 한다. 

또한, 이번 확장팩에서는 4개의 독점 코스튬, 9개의 새로운 무기, 4개의 새로운 차량이 등장한다. 거대한 몬스터 트럭과 나이트로 머슬카, 강력한 바이크, 곡예 비행기 등을 타고 볼리비아 일대를 횡단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새로운 업데이트가 배포될 예정이다. 해당 업데이트는 주간 챌린지를 싱글, 협동 및 커뮤니티 과제 형태로 제공하며, 매주 수요일마다 내용이 갱신된다.

이 챌린지를 완성하는 유저들에게는 3개의 특별한 보상이 주어진다. 챌린지는 여러 시즌에 걸쳐 제공될 것이며, 각 챌린지는 고유의 테마와 특성을 가지고 6주간 지속된다. 첫 번째 시즌 ‘우니다드의 봉기와 몰락’에서는 우니다드의 작전에 대한 정보를 수집해 국가를 위협하는 이들과 전투를 벌이게 된다는 내용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스트 리콘 와일드 랜드 확장팩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