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구오하이빈)는 자사의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 특별 캐릭터 <레이메카닉>및 각성 어쌔신을 업데이트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메카닉으로 전직된 상태로 생성되는 캐릭터 <레이메카닉>를 비롯해 90레벨부터 <어쌔신>에 각성 시스템을 추가로 진행됐다.

먼저, 내달 18일까지만 생성 가능한 <레이메카닉>은 최초 생성시 메카닉으로 출발해 레이메카닉으로 전직이 가능하다.

메카닉은 플라즈마와 아토믹 에너지를 사용해 민첩과 물리 공격력에 영향을 받는 중거리 딜러로 여러 가지 형태로 변형하는 캐릭터이다.

이후 메카닉이 알프레도를 탑승해 보다 공격적으로 운용하는 <레이메카닉>으로 전직하면, 기존의 중거리 딜러 포지션에서 강력한 근접 딜러 포지션으로 변경되어 <레이메카닉> 캐릭터의 진정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해당 캐릭터 튜토리얼을 마치고 마나리지로 입장 시 미션을 달성하면, 60레벨 에픽 등급의 무기 및 방어구 풀 세트와 93레벨 달성시열망의 테아노 장비 세트 및 전용 탈 것 <레이메카덕>를 획득 할 수 있다.

또한, 어쌔신 각성 퀘스트를 진행 할 수 있다. 2차 전직 퀘스트를 모두 완료하지 않아도 2차 전직이 되어 있다면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다.

어쌔신 각성 시 2종의 액티브 스킬과 4종의의 패시브 스킬이 추가돼, 보다 강력하고 전략적인 전투를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