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프로 코스프레팀인 스파이럴캣츠는 스마일게이트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카드배틀 RPG <큐라레:마법도서관(이하 큐라레)>의 주인공 캐릭터인 <미우(MIU)>의 코스프레를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한 코스프레는 최근 런칭 3주년을 맞아 <Rebirth(리버스)>라는 대규모 업데이트로 화제가 되었던 모바일 카드배틀 RPG <큐라레>의 주인공 캐릭터 <미우(MIU)>로 스파이럴캣츠 멤버 <도레미(Doremi)> 이혜민 양이 모델로 참여하였다.

이번 코스프레는 <스파캣X큐라레> 응원 덧글 1,000개라는 조건 충족 이벤트로 진행되었다. 이벤트 시작 하루만에 유저들의 응원 덧글 1,000개 달성시켜 진행된 바 있다.

스파이럴캣츠의 김태식 대표는 "스파캣X큐라레 응원덧글 이벤트를 하루만에 목표달성되는 큰 관심에 기쁜 마음으로 이 작업을 진행하였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 스파이럴캣츠에서 더 많은 코스프레를 통해 유저분들의 기대에 부응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큐라레>는 모든 유저들에게 총 3장의 <SR+>등급 마도서를 선택해 받을 수 있는 마도서 선택권을 제공하고, 새롭게 선보인 ‘Q 챌린지’의 미션을 모두 완료한 유저에게 최고등급인 <SSR>등급의 마도서를 지급하는 등 유저 혜택 강화에도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