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29일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무협 MMORPG <천애명월도>의 첫 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4월 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에는 사전 참가자 모집 이벤트 지원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유저가 참여한다.

넥슨은 이번 테스트에서 최대 50레벨까지의 풀 콘텐츠를 오픈하고, <태백>, <신위>, <개방>, <당문>, <진무>, <천향>, <오독> 7대 문파를 공개한다.

또한, 강호의 삶을 체험할 수 있는 <신분 시스템>과 <인스턴스 던전>, <PVP(Player vs Player)> 등 다양한 전투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에 앞서 <천애명월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각 문파의 주요 무공과, 능력치, 주무기에 대한 정보를 먼저 공개했으며, 정밀하고 아름다운 게임 배경과 화려한 무술 및 경공을 살펴볼 수 있는 영상을 게재했다.

넥슨은 이번 테스트를 통해 밸런싱, UI, 편의기능 등 안정적인 라이브 서비스를 위한 시스템 전반을 점검하고, 국내 유저들의 피드백을 토대로 철저한 현지화 작업을 추가로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천애명월도>는 무협 대표 작가로 평가 받는 고룡의 원작 소설 <천애명월도> IP를 기반으로 한 스토리와 화려하면서도 중압감 있는 무협 게임의 액션성을 자랑하는 MMORPG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