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이 PC온라인게임 <뮤 레전드(MU LEGEND)>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웹젠은 23일 오후 4시부터 2017년 최대 기대작으로 꼽혀온 핵앤슬래시 PC MMORPG <뮤 레전드>의 정식 서비스를 진행한다. 

구글/ 네이버/ 페이스북 계정을 이용해 별도의 회원가입절차 없이 바로 접속할 수 있고, 웹젠 유저들은 기존의 웹젠 계정으로 게임에 접속할 수 있다.

<뮤 레전드>는 간편한 조작을 기반으로 PC MMORPG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빠르고 호쾌한 <핵앤슬래시(Hack and Slash)>와 대규모 공성전 등을 즐길 수 있다. 

<어쌔신 크리드>, <히트맨> 등의 게임음악을 담당한 작곡가 <제스퍼 키드(Jesper Kyd)>와 협업해 게임 완성도와 몰입감을 더욱 높였다.

웹젠은 유저들의 의견을 듣는 두 차례의 비공개테스트를 거치면서 <뮤 레전드>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들도 추가했다. <몬스터 침공>, <필드 레이드 보스> 등의 필드 콘텐츠와 최상위 레벨 유저들을 위한 <신화 던전> 등은 <뮤 레전드>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고유 콘텐츠들이다.

웹젠은 빠르게 콘텐츠를 소모하는 국내 게이머들의 성향을 고려해 공개테스트 직후부터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를 적용한다.

2차 비공개테스트에서 일부 내용이 공개된 길드커뮤니티 <기사단>과 신규 클래스 <엠퍼사이저> 등은 모두 한달 내에 새로 추가될 <확장판(Expansion)> 규모의 대형 업데이트다. 

영상으로 여러 차례 공개된 바 있는 여성 캐릭터 <엠퍼사이저>는 적을 조종하거나 약화시키는 등의 <군중제어>에 특화된 스킬을 주로 사용하는 클래스다.

<뮤 레전드>의 공식홈페이지에서는 GM(Game Master, 게임운영자)과 개발자들이 직접 게임 콘텐츠를 안내하는 <시공연구회>와 페이스북 SNS <라이트톡>을 중심으로 게임정보를 더욱 빠르게 안내하고 유저들과의 소통도 늘려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