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아이오(대표 장현국)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이카루스>가 8번째 신규 클래스 <샤링 매지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샤링 매지션>은 귀여운 외형의 꼬마 마법사로 어둠의 힘 <마기>를 이용해 자유롭게 흑마법을 부리며 원거리에서 선보이는 공격적인 광역 콤보 스킬로 상대를 무력화하는 강력한 공격력을 자랑한다.

이와 더불어 금일부터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의 게임포털인 피망을 통해서도 <이카루스>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다음달 12일까지 피망에서 게임 첫 시작 시 전설 펠로우 <허니라잇 루나>와 오직 피망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피망 어깨장식 코스튬이 담겨있는 오픈 기념 패키지를 지급한다.

또한 캐릭터 50레벨을 달성할 경우 고대 장신구 패키지 및 전장의 핏빛 부스터 아이템을 지급하며, 이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는 엘룬 1000개 박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와이디온라인은 "큰 기대를 모은 신규 클래스 <샤링 매지션> 업데이트와 함께 피망 채널링 서비스 오픈까지 다양한 이벤트 소식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또한, "다음달 12일까지 신규 클래스와 피망 서비스를 모두 즐길 수 있는 풍성한 혜택을 아낌없이 지원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